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ABOUT US

About Us

img  

2012년에 저희는 시드니 현대 미술관에서 첫 번째 워치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저희는 이야기가 시계에 담기는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2013년에 저희는 한국에서 Y52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52주 동안 주마다 다른 이야기를 담는 새로운 시계)
이 활동을 통해 많은 스타들과 대중 매체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모먼트 워치의 브랜드 미션

저희의 목표는 개인 경험을 모아서 다른 사람에게 의미있게 포착되고 소중히 전달하는 것입니다. 저희
는 다양한 워치 액세서리를 꼼꼼하게 디자인해서 개인 이야기로 사람들에게 공감을 줍니다. 한 시계를 통
해 한 사람의 경험을 표현해서 더 많은 관중을 격려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특
별한 만남으로 축복을 받기 위해 선물해 주는 활동을 개인화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당신이 자신을 발
견하는 길에서 영원히 옆에 있는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전망

모먼트워치는 저희가 사실상 연결된 세상에서 살고 있을때 경험하고 있는 사회적 문제에 관심이 있습니다.
즉 면대면 커뮤니케이션이 보족하는 문제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급히 가고 한 업무에
서다음 것으로하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는 심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몸짓 언어는 문자 메시지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이 페이스북 피드 보는 것이 더 기쁩니다.
모멘트워치의 활동 개념이 사람간의 경험을 기초로 하는 것입니다.

한 번에 한 걸음씩

모먼트워치는 단체간의 장기적인 관계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모먼트워치는 커뮤니티 사이에
장기적인 관계를 소중합니다. 저희는 “도움을 주는 것이 태도다”라는 개념을
전달하기를 바랍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자연적인 생활방식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이런 강한 연결을 통해서
새로운 관계와 이야기를 만들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하며 나누어 봅시다!

  • 90

    선물로 주는 선택

  • 80%

    사람들이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

  • 1414 hours

    봉사활동 시간

평가

img  
JJONG posted on 03/04/2017, http://blog.naver.com/tmxk5412/220973533704

"모먼트워치만의 아날로그 감성이 정말 유니크한 느낌을 주네요:) 디자인도 정말 깔끔하니 마음에 들어요!"

img  
KUKU posted on 29/03/2017, http://blog.naver.com/rlrud8707/220969348332

"여자시계 모먼트워치 여성미 가득!"